RSS 게시판 2.0 D:/homepage/JWIZARD_7.0.0/sites/mba/ ko 2020-2학기 정기주차 차량등록 안내 /bbs/mba/914/90507/artclView.do 2020-09-14 09:43:25.99 남유란 ※ 정기주차 기간은 4개월(9월, 10월, 11월, 12월) 신청 가능합니다. 1. 신청 대상자 및 주차비 결제 방법구분대상제출서류(PDF파일 업로드)결제 방법학생▶ 대학원 박사과정(수료생 제외)▶ 특수대학원 석사과정(야간강좌)▶ 야간 직장인 학부생(야간강좌)- 본인 차량: 자동차 등록증- 가족 차량: 자동차 등록증, 가족관계증명서 ※제출서류를 PDF파일로 업로드 해야 함 ※제출서류를 합쳐서 1개의 파일로 업로드 해야 함온라인 결제(관리과 승인 후 결제 가능함) 2. 신청 절차 동아대학교 홈페이지 - 온라인 서비스 - 2020-2학기 3주차 이후 대면수업 안내 /bbs/mba/914/90443/artclView.do 2020-09-10 16:43:15.863 남유란 코로나19 확산으로 개강 후 2주간 전체 비대면(온라인)으로 수업을 운영하였으나, 3주차부터는 2020학년도 2학기 수업 운영 계획대로 대면수업, 비대면수업, 온-오프라인 혼합수업을 병행하여 운영함을 알려드립니다. 1. 대 상: 2020학년도 2학기 경영대학원 개설 교과목 전체2. 시행일자: 2020.09.14.(월)부터 시행3. 강의실 재배정 4. 출입절차 가. 건물별 개방 출입구: 붙임 1 참조 나. 강의실 출입 절차 ※전자출결 시스템은 필이 설치 바람 5. 기타사항 가. 코로나19 확진 2020-2학기 논문, 연구보고서 일정 안내 /bbs/mba/914/90086/artclView.do 2020-09-04 09:44:02.917 남유란 1. 2020-2학기 논문 일정 안내 가. 논문 제출 대상 - 논문학위과정 5학기 재학생(학기초과자 포함) 중 논문 제출자격의 요건을 충족한 자 - 2020학년도 2학기 논문 제출을 희망하는 연구등록생 【 관련규정 】 ※「대학원 학위청구논문에 관한 규정」 제4조(학위청구논문 및 연구보고서 제출자격) - 수료에 필요한 교과학점(교과목 24학점)을 이수하고, 5학기 이상 정규등록을 필한 사람 - 해당 보충과목 학점을 취득한 사람 - 논문계획 발표 및 한 학기 이상 지도교수의 지도를 받아 그 논문·무논문 학위과정 변경(최종) 신청 안내 [9/3(화) ~ 9/8(목)] /bbs/mba/914/90036/artclView.do 2020-09-03 13:25:04.427 남유란 경영대학원 석사학위과정 논문·무논문 학위과정 변경기간(최종)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기간 내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1. 대 상: 4학기 재학생2. 확인방법: 수강신청 현황에서 학위이수종류 확인 [바로가기]3. 신청기간: 2020.09.03.(화) ~ 09.08.(목)4. 신청방법: 첨부된 서류를 작성 제출[팩스(051-200-8415), mp695@dau.ac.kr]5. 유의사항: 2020.09.08.(화) 이후에는 논문·무논문 학위과정 변경이 불가 2020.09.경 영 대 학 원 2020-2학기 종합시험 안내 /bbs/mba/914/90022/artclView.do 2020-09-02 15:43:27.8 남유란 1. 개요 가. 접수기간: 2020.09.03.(목) ~ 08.(화) 나. 접수방법: 온라인 접수 [바로가기] 다. 지원자격: 18학점 이상 이수한 자(보충과목 학점 제외) 라. 시험방법: 필기시험 마. 주의사항 - 3학기에 이수한 전공필수 2과목으로 시험 실시 - 합격점수는 70점 이상이며, 두과목 모두 합격해야 종합시험 합격처리 2. 시험일시 및 장소 가. 일자: 2020.09.24.(목) 나. 장소: 추후공지(시험장소는 접수인원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시험 전 확인) 다. 시간: 1교시 17 2020-2학기 추가 등록 안내 [9/24(목) ~ 9/25(금)] /bbs/mba/914/89894/artclView.do 2020-09-01 15:18:03.8 남유란 1. 등록 일정 가. 재학생 및 복학생(※ 복학생은 사전 복학처리 완료 필수!) 나. 고지서 출력방법: 동아대학교 홈페이지→학사안내→등록(등록·장학내역조회)→로그인 [바로가기] 구 분기간수납처비 고고지서출력9.23.(수) ~ 9.25.(금)부산(가상계좌)농협(가상계좌)BC카드(부산은행) 등록기간9.24.(목) ~ 9.25.(금) 2. 문의 가. 등록금 납부관련: 재무처 경리과(☎200-6702~4) 나. 휴학/복학/자퇴: 경영대학원 행정지원실(☎200-8412~3) 2020-2학기 장학금(가족, 공무원, 희망) 신청 안내 /bbs/mba/914/89667/artclView.do 2020-08-28 14:49:18.917 남유란 2020학년도 제2학기 장학금 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 학생은 반드시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한: 2020. 8. 31.(월) ~ 9. 3.(목) 까지 2. 대상 및 제출서류 장학금명대상자제출서류비고가족장학금우리대학교에 2명 이상의 가족이 재학 중인 자 ①장학금신청서(소정서식)②재학증명서(가족)③가족관계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 공무원장학금공무원으로 재직 중인 자(2020.9.1.기준)①장학금신청서(소정서식)②재직증명서희망장학금기초생활수급자 수급자 증명서(주민센터 발급)2020신입생 제외차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2020학년도 2학기 경영대학원 비대면 수업 실시 안내 /bbs/mba/914/89568/artclView.do 2020-08-26 10:31:30.853 남유란 코로나19 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학내 구성원 보호와 감염 예방을 위하여 2020학년도 2학기 경영대학원 수업을 일정기간 비대면(온라인)수업으로 운영함을 알려드립니다. 1. 경영대학원 수업운영 가. 대상: 2020-2학기 개설 교과목 나. 수업운영 방법구분개요비고교과비대면 온라인 수업코로나19 사태의 경과 추이에 따라, 비대면수업 연장 및 대면수업 실시논문연구교과목별 자체 실시 2. 온라인 수업 가. 기간: 2020.09.01.(화) ~ 09.13.(일)(개강 후 2주간) 2020학년도 2학기 수료생 연구등록 안내 /bbs/mba/914/89209/artclView.do 2020-08-12 15:12:53.923 남유란 1. 연구등록이란? 각 학위과정 수료 후 학위 취득을 위해 학위를 청구하고자 하는 학기 초에 1회에 한하여 연구등록금(수업료의 15%)을 납부하고 등록하는 것임 2. 연구등록절차구분기간비고연구등록 신청2020.8.21.(금) ~ 24.(월)수료생 → 각 학과 사무실로 신청서 제출2020.8.24.(월)까지각 학과 취합 → 대학원 행정지원실 제출고지서 발급2020.8.25.(화)학과 사무실에서 발급연구등록금 납부2020.8.26.(수) ~ 27(목) 16:00까지전국소재 부산은행 각 지점 및 가상계좌 ※ 가상계좌는 2020-2학기 수강신청 안내 /bbs/mba/914/89130/artclView.do 2020-08-10 13:39:47.94 남유란 1. 수강신청기간: 2020. 8. 11.(화) 13:00 ~ 8. 14.(금) 18:00 2. 수강신청 방법: 학교 홈페이지→ 학사안내→ 수업: 수강신청 및 수강정정→ 대학원 수강신청 로그인 [바로가기] 3. 수강신청 정정기간: 2020.9.4.(금) 13:00 ~ 9.7.(월) 18:00 ※수강신청 후 수강신청확인서를 출력, 본인 서명하여 경영대학원 행정지원실에 제출하여야 함.(FAX 200-8415) 4. 수강신청 교과목 (첨부파일 참고) 가. 2학년: 전공과목 2과목(요일별 1과목 선택) 다. 1학년: 공통과목 2019학년도 후기 경영대학원 학위수여식 안내 /bbs/mba/914/89102/artclView.do 2020-08-10 10:26:31.753 남유란 1. 일시 및 장소구 분일 시장 소석사 학위수여식2020.08.13.(목) 11:00부민캠퍼스 다우홀 (국제관2층)※ 유의사항 - 코로나19로 인해학위수여식장(행사장)에는 학위수위자 본인만 입장 가능합니다. 동반하신 가족 및 지인 사진촬영 등은 행사 종료 후 교정에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행사 참석자 모두, 마스크 착용은 필수이며, 기침 및 감기 증상 또는 발열 등 코로나 관련 의심 증상자는 학위수위자 본인을 포함하여 가족 및 지인의 행사 참석을 제한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학위복 대여 및 반 2020-2학기 등록기간 안내 /bbs/mba/914/88944/artclView.do 2020-08-04 10:29:02.537 남유란 1. 등록기간 가. 납부기간: 2020. 8. 24.(월) ~ 8. 27.(목) 나. 납부은행 : 부산(가상계좌), 농협(가상계좌), BC카드(부산은행) ※ 복학생은 등록기간 이전 복학처리 완료 필수 2. 등록금 고지서 출력 가. 출력기간 : 2020. 8. 19.(수) ~ 8. 27.(목) 나. 출력방법 : 동아대학교 홈페이지→학사안내→등록(등록·장학내역조회)→로그인 [바로가기] 3. 장학금(면학, 본교 교직원본인 및 가족, 동아의료원재직자) 지급은 등록금고지서에서 확인 가능하며, 202 2020-2학기 휴학·복학 및 재입학 기간 안내 /bbs/mba/914/88549/artclView.do 2020-07-17 10:33:34.71 남유란 2020학년도 제2학기 휴학·복학 및 재입학 신청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휴학기간 가. 미등록휴학 : 2020. 6. 29.(월) ~ 2020. 8. 31.(월) 나. 등록휴학 : 등록금 납부 다음날 ~ 2020. 12. 3.(목) 다. 휴학기간 연장(2020-2학기 복학예정자) : 2020. 8. 3.(월) ~ 2020. 8. 31.(월) 라. 육아휴학 : 등록금 납부 다음날 ~ 2020. 12. 3.(목) 2. 복학기간 : 2020. 8. 3.(월) ~ 9. 1.(화) 3. 재입학기간 : 2020. 7. 2020-1학기 경영대학원 ‘황소용 아너 장학생’선발 안내 /bbs/mba/914/88171/artclView.do 2020-07-07 16:02:48.4 남유란 경영대학원 MBA 45기를 졸업하고, 현재 AMP 54기에 재학 중인 황소용 동문의 지정 기탁금으로 본 대학원 재학생 중 아래 기준에 부합되는 학생을 선발하여 장학금을 지급하고자 하니 해당되는 학생은 신청기간 내에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선발인원 및 장학금액 가. 선발인원: 6명 나. 장학금액: 50만원 다. 지급학기: 2020-1학기 라. 입금자명: 사회복지공동모금회(예정) 2. 신청기간 및 제출서류 가. 신청기간: 2020.07.07.(화) ~ 7.10.(금) 나. 신청자격: 5학기 이내 재 2020학년도 1학기 강의평가 및 학업성적 공시기간 안내 /bbs/mba/914/88039/artclView.do 2020-07-02 14:09:02.977 탈퇴회원 2020학년도 1학기 강의평가 및 학업성적 공시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강의평가 후 성적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강의평가 기간 : 2020. 6. 22.(월) 09:00 ~ 7. 10.(금) 23:50 2. 성적공시, 정정기간 : 2020. 7. 5.(일) 10:00 ~ 7. 10.(금) 15:003. 성적 확정 : 2020. 7. 13.(월) 14:00 4. 강의평가 및 성적열람 방법 동아대학교 홈페이지 → 학사안내 → 성적 → 강의평가(바로가기) → 성적입력조회 ☞ 강의평가 바로가기 5. 기타사항 MBA 총동문회 제23회 정기총회 및 2020년도 회장 이취임식 /bbs/mba/914/83957/artclView.do 2020-05-22 11:46:14.537 남유란 신록이 짙어가는 유월에 모교 총장님, 교수님, 역대회장님 및 여러 동문님을 모시고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하고자 하오니, 부디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시기 바랍니다. -아 래- ⊙ 일시 : 2020년 6월 3일(수요일) 18:30~⊙ 장소 : 부산 서면 롯데호텔 3층 크리스탈볼룸 * 화환은 쌀화환(쌀포대) 이외에는 정중히 사양합니다. 마음만 감사히 받겠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호텔 입장 시 마스크 착용이 필수입니다. 양해바랍니다.초대장: https://iwi.kr/v.php/i3/16810 MBA 대면수업에 따른 대체강의실 안내 /bbs/mba/914/83944/artclView.do 2020-05-22 10:38:24.97 남유란 [수업현황 및 대체강의실] 요일학년교과목명담당교수대체 강의실기존 강의실호실명/수용인원호실명/수용인원화요일1학년마케팅윤성욱김관음행홀/(214)법학전문대학원 건물 1층B04(B)-0901/(94)2학년품질경영유재욱B04(B)-0901/(94)종합강의동 9층B04(A)-0807/(56)소비자행동론양재호B04(C)-B104(100)종합강의동 로비층B04(A)-0907/(56)3학년경영사례연구2차윤석B04(C)-0103/(164)종합강의동 1층B04(B)-0806/(74)재무의사결정론이재이B04(A)-0907/(56)종합강의동 9층B04 실시간 화상 수업 줌(ZOOM) 안내 /bbs/mba/914/77828/artclView.do 2020-04-16 10:51:58.867 남유란 코로나19 사태 확산에 따른 2020-1학기 개설 교과목의 온라인 수업 추가 확대에 따라, 줌(ZOOM)을 활용한 실시간 수업을 위해 줌(ZOOM) 사용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실시간 화상 수업 ZOOM 안내(학생용).pdf 코로나19 사태에 따른 2020-1학기 비대면 재택수업 지속 운영 실시 안내 /bbs/mba/914/77652/artclView.do 2020-04-10 13:17:31.2 남유란 코로나19의 급속한 전 세계적 확산 및 교육부의 사태 안정 시 까지 비대면 수업 원칙 지침에 따라, 학내 구성원 보호와 안전한 캠퍼스 구축을 위하여 2020학년도 1학기 비대면 재택수업을 별도 안내 시 까지 지속 운영하고자 합니다. 1.대상: 2020학년도 1학기 개설 학부 교과목 전체(이론, 이론+실험실습, 실험실습 교과목 등 개설교과목 모두 해당) 2.주요일정 구분일자주요내용개강3. 16.(월)-중간시험5. 6.(수) ~ 5. 12.(화)과제물 평가 등 담당 교강사가 정한 방법으로 비대면평가 실시기말시험6. 2020-1학기 종합시험 실시 안내 /bbs/mba/914/77326/artclView.do 2020-03-31 15:44:58.413 남유란 2020학년도 제1학기 석사학위과정 종합시험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1. 종합시험 실시 및 장소구분시험일자시간장소비고종합시험2020.04.09.(목)17:00 ~ 18:50BB-0901BB-0903응시대상: 4명 2. 접수기간: 2020.03.26.(목) ~ 04.02.(목) 3. 접수처: 경영대학원 행정지원실(BA-901) 4. 기타: '코로나19'로 인해 2개 강의실에 각 2명씩 응시하도록 하며, 학생 및 감독위원 간 거리두기 및 비접촉 등 강의실 내 예방 및 관리수칙에 의거하여 실시 2020-1학기 논문, 연구보고서 일정 안내 /bbs/mba/914/77229/artclView.do 2020-03-27 10:10:09.733 남유란 1. 2020-1학기 논문 일정 안내 가. 논문 제출 대상 - 논문학위과정 5학기 재학생(학기초과자 포함) 중 논문 제출자격의 요건을 충족한 자 - 2020학년도 1학기 논문 제출을 희망하는 연구등록생 【 관련규정 】 ※「대학원 학위청구논문에 관한 규정」 제4조(학위청구논문 및 연구보고서 제출자격) -수료에 필요한 교과학점(교과목 24학점)을 이수하고, 5학기 이상 정규등록을 필한 사람 - 해당 보충과목 학점을 취득한 사람 - 논문계획 발표 및 한 학기 이상 지도교수의 지도를 받아 그 추 2020-1학기 장학금 신청 안내 /bbs/mba/914/77207/artclView.do 2020-03-26 16:25:39.037 남유란 2020학년도 제1학기 장학금 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시고 반드시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한: 2020. 3. 25.(수) ~ 4. 5.(일) 까지 2. 대상 및 제출서류 장학금명대상자제출서류비고가족장학금우리대학교에 2명 이상의가족이 재학 중인 자 ①장학금신청서(서식 다운로드)②재학증명서(가족)③가족관계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 공무원장학금공무원으로 재직 중인 자①장학금신청서(서식 다운로드)②재직증명서희망장학금기초생활수급자 수급자 증명서(주민센터 발급)54기(2020신입생 논문 · 무논문 학위과정 신청안내(3학기 대상) /bbs/mba/914/77182/artclView.do 2020-03-26 11:45:41.66 남유란 경영대학원 석사학위과정 논문ㆍ무논문 학위과정 신청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1. 대 상 : 3학기 재학생2. 신청기간 : 2020. 4. 3.(금) 까지3. 신청방법 : 학위과정 신청서 작성하여 제출4. 제출방법: FAX(051-200-8415) 또는 경영대학원 행정지원실(B04(A)-901) 방문 제출 5. 기타사항 구 분비 고논문과정 논문학위과정은 26학점(교과학점 24, 논문연구 2)을 이수하여야 하며, 논문심사 절차(논문 계획 발표 → 예비 심사 → 본 심사)에 통과하고 논문 인쇄완본을 반드시 기간 온라인 강의(가상대학) 수업 출석 기간 변경 안내 /bbs/mba/914/77146/artclView.do 2020-03-24 15:46:35.02 남유란 온라인 강의(가상대학)수업과 출석 인정 기간 관련하여 변경사항이 있어 안내드리오니,확인하시고 수업 출석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주차변경전변경후비고1주차03.17.(화) ~ 04.12.(일)03.17.(화) ~ 03.29.(일) 1주차 수업 출석 인정03.19.(목) ~ 04.12.(일)03.19.(목) ~ 04.01.(수) 2주차03.24.(화) ~ 04.12.(일)03.24.(화) ~ 03.29.(일)2주차 수업 출석 인정03.26.(목) ~ 04.12.(일)03.26.(목) ~ 04.01.(수)※ 이후 수업도 1주간 안에 보충과목(SDU) 2020-1학기 수강 안내 /bbs/mba/914/77138/artclView.do 2020-03-24 13:50:24.467 남유란 [서울디지털대학교(SDU) 바로가기] 보충과목 수강 대상자는 반드시 주차별 수업기간 내 강의를 수강하시기 바랍니다. 1. 개설교과목: 경영학의이해(S01523 신언명), 벤처창업과경영(S02943 신언명), 비즈니스경제(S02082 홍필기), 4차산업시대의기업가정신(S02806 김영이) 2. 수강안내: 첨부파일 참고(반드시 출석인정기간을 확인) ※ 1주차~4주차 강의는 6주차 마감일 4.21.(화)이내 수강하시면 출석인정이 됩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경영대학원 행정지원실(☎ 200-8412)로 연락 바랍니다. [학생상담센터] 코로나 관련 심리지원 안내 /bbs/mba/914/77031/artclView.do 2020-03-19 09:51:49.423 남유란 코로나19의 확산추세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학생상담센터에서는 본교 재학생들의 학교적응을 조력하기 위해 심리지원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 심리지원 절차 코로나 관련 심리지원 안내.pdf 신청(자발적)▶접수면담▶상담대면(전화/방문)온라인(라포시스템)신청서 작성 및 접수 면담(필요시 심리검사 실시)5~10회기 실시(개인별 상이)신청(비자발적)대면(전화)(지도교수, 학과조교 연계) 전화 상담: 051-200-6473 / 6477 2020학년도 1학기 재학생 수강정정 기간 안내 /bbs/mba/914/76983/artclView.do 2020-03-18 11:32:12.5 남유란 1. 수강신청 정정기간: 2020.03.17.(화) ~ 20.(금) ※수강신청 후 수강신청확인서를 출력, 본인 서명하여 2020.03.20.(금)까지 경영대학원 행정지원실에 제출하여야 함.(FAX 200-8415) 2. 문의: 경영대학원 행정지원실(☎200-8412~3) [도서관] 온라인 수업 지원 도서관 전자자료 활용 안내 /bbs/mba/914/76781/artclView.do 2020-03-13 10:09:46.453 남유란 2020-1학기 개설교과목 온라인 수업 대체 실시 관련도서관 전자자료 활용 안내 2020-1학기 개설교과목 1~2주차 온라인 대체 실시와 관련, 수업에 활용할 수 있는 도서관 전자자료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많은 활용 바랍니다. 1. 도서관 홈페이지 http://library.donga.ac.kr ※ 로그인 후 사용 권장 2. 전자책국내전자책도서관 국외EBSCO eBook Proquest Ebook Central ※ 회원가입 바로가기 3. 전자저널(학술지) 4. 동영상 강의 국가평생교 2020학년도 1학기 재학생 추가 등록 안내 /bbs/mba/914/76623/artclView.do 2020-03-09 14:40:03.863 남유란 1. 등록 일정 가. 재학생 및 복학생, 재입학생구 분수납일수납처비 고추가 등록3.19.(목)~3.20.(금)부산, 농협부산BC카드최종 등록3.26.(목)~3.27.(금)부산, 농협부산BC카드 ※ 최종 미납 시 미등록 제적될 수 있으니 이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2. 문의: 재무처 경리과(☎200-6702) 2020학년도 신입생 정기주차 차량등록 안내 /bbs/mba/914/76613/artclView.do 2020-03-09 11:49:15.313 남유란 1. 신청기간 : 2020년 2월 24일(월) ~ 3월 20일(금) 2. 신청 절차 동아대학교 홈페이지 - 온라인 서비스 - 정기주차 등록신청 - 제출서류 PDF파일 업로드 - 관리과 승인 - 온라인 전자 결제 - 등록 완료 * 학번조회 바로가기 ID : 학번(학번찾기 : 성명, 생년월일 6자리) 비밀번호: 생년월일 6자리 + 휴대폰 뒤4자리 3. 신청 방법: 차량등록 바로가기 4. 문의가. 임대업체(나이스파크) : 부민/051-200-8468나. 관리과 : 051-200-6633 2020학년도 제1학기 추가복학 안내 /bbs/mba/914/76517/artclView.do 2020-03-04 15:42:11.05 남유란 1. 대상자: 2020학년도 제1학기 복학대상자 중 미복학자 전원2. 추가복학기간: 2020.3.9.(월) 10:00 ~ 3.25.(수) 17:003. 일정 안내 구 분내 용비 고수강신청기간2020.3.17.(화) ~ 3.26.(목) 등록기간2020.3.26.(목) ~ 3.27.(금) 방법등록금 고지서에 표시된 수납처가상계좌로 납부 가능 4. 신청방법: 경영대학원 행정지원실 (051-200-8412~3) / 팩스 051-200-8415 2020학년도 1학기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 /bbs/mba/914/76287/artclView.do 2020-03-02 11:33:12.25 남유란 1. 재학생, 복학생 추가 등록 안내 가.재학생 등록기간: 3.4.(수) ~ 3.5.(목) 1) 고지서 출력기간: 3.3.(화) ~ 3.5.(목)2) 고지서 출력방법: [바로가기] 3) 수납처: 부산은행, 농협은행(지역농협 포함) 전국 각 지점 - 가상계좌 이용 가능(가상계좌는 학생별 고유번호이므로 송금자명과 관계없이 수납가능) - 고지서가 없는 경우 수납은행 창구에서 이름, 학번 제시 후 납부 가능합니다. - 비자발급 등 부득이한 사유로 등록기간 이외 기간에 납부해야하는 경우 경리과에서 고지서를 수기로 발급받아 2020학년도 경영대학원 석사학위과정 수시2차 합격자 조회 /bbs/mba/914/76139/artclView.do 2020-02-25 15:35:32.45 남유란 [합격자조회] ▶바로가기 ※합격자 조회: 2020.02.25.(화) 14:00부터 가능합니다. 비밀번호는 생년월일(6자리) + 휴대폰번호 뒤4자리 총 10자리 숫자로 되어 있습니다. (문의) 경영대학원 행정지원실 051-200-8412~3 2020학년도 1학기 정기주차 차량등록 안내 /bbs/mba/914/76046/artclView.do 2020-02-21 13:27:57.927 남유란 교내 주차장 운영 방식을 임대로 변경함에 따라, 정기주차 차량등록 및 결제 방식을 아래와 같이 운영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신청기간 : 2020년 2월 24일(월) ~ 3월 6일(금) (12일간) 2. 신청 절차 동아대학교 홈페이지 - 온라인 서비스 - 정기주차 등록신청 - 제출서류 PDF파일 업로드 - 관리과 승인 - 온라인 전자 결제 - 등록 완료3. 신청 방법 4. 문의가. 관리과 : 200-6633나. 임대업체(나이스파크) : 부민/051-200-8468 2020학년도 신입생 수강신청 안내 /bbs/mba/914/75829/artclView.do 2020-02-14 20:06:02.01 탈퇴회원 1. 수강신청 기간 : 2020. 3. 17.(화) ~ 3. 20.(금) 2. 수강신청 및 정정 방법 ▶ 동아대학교 홈페이지 →학사안내 →[수업] 수강신청 및 수강정정 →대학원생 수강신청 로그인 → ID : 학번(학번찾기 : 성명, 생년월일 6자리) 비밀번호: 생년월일 6자리 + 휴대폰 뒤4자리 3. 수강신청확인서 제출 : 수강신청 후 『수강신청확인서』를 출력하여 수강신청 내용을 확인하고 2020학년도 제1학기 재학생 수강신청 안내 /bbs/mba/914/75732/artclView.do 2020-02-12 15:30:41.097 남유란 1. 수강신청 기간 : 2020.02.17.(월) ~ 02.21.(금)까지 2. 수강신청 방법 : [수강신청] 바로가기 학교 홈페이지→ 학사안내→ 수업: 수강신청 및 수강정정→ 대학원 수강신청 로그인 3. 수강신청 정정기간 : 2020.03.17.(화) ~ 20.(금) ※수강신청 후 수강신청확인서를 출력, 본인 서명하여 2020.03.19.(목)까지 경영대학원 행정지원실에 제출하여야 함.(FAX 200-8415) 4. 수강신청 교과목 (첨부파일 참고) 가. 3학년 : 논문대상자 - 논문연구 1과목 신종 코로나19 예방 수칙 /bbs/mba/914/75721/artclView.do 2020-02-12 12:22:06.627 남유란 2020학년도 1학기 개강 연기 안내 /bbs/mba/914/75705/artclView.do 2020-02-12 10:16:06.28 남유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에 따라 정부에서는 감염병 위기경보를 경계 단계로 격상하였습니다. 이에 학생과 교직원의 건강이 최우선이라는 가치 아래, 감염예방과 확산방지를 위하여 2020학년도 1학기 개강을 아래와 같이 조정하게 되었습니다. 향후 감염증 확산 상황 및 교육부의 학사 가이드라인이 접수되면, 내부 검토를 거쳐 2020학년도 1학기 세부 학사일정을 확정하여 안내할 예정입니다. 2020학년도 1학기 개강일자 변경 변경 전변경 후2020. 3. 2.(월)2020. 3. 16.(월)※ 추 2020학년도 1학기 수료생 연구등록금 납부 안내 /bbs/mba/914/75459/artclView.do 2020-02-05 15:58:34.647 남유란 2020학년도 1학기 수료생 연구등록금 납부 안내 1. 연구등록이란? 각 학위과정 수료 후 학위 취득을 위해 학위를 청구하고자 하는 학기 초에 1회에 한하여 연구등록금(수업료의 15%)을 납부하고 등록하는 것임 2. 연구등록절차구분기간비고연구등록 신청 2020.2.20.(목) ~ 21.(금) 수료생 → 각 학과 사무실로 신청서 제출 2020.2.21.(금)까지 각 학과 취합 → 대학원 행정지원실 제출고지서 발급 2020.2.25.(화) ~ 2.26.(수) 학과 사무실에서 발급연구등록금 납부 2020.2.25 2020학년도 경영대학원 석사학위과정 수시1차 합격자 발표 /bbs/mba/914/75422/artclView.do 2020-02-04 14:01:10.367 남유란 2020학년도 경영대학원 석사학위과정 수시1차 합격자 조회 [합격자조회] ▶바로가기 ※합격자 조회: 2020.02.04.(화) 14:00부터 가능합니다. 비밀번호는 생년월일(6자리) + 휴대폰번호 뒤4자리 총 10자리 숫자로 되어 있습니다. (문의) 경영대학원 행정지원실 051-200-8412~3 2020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bbs/mba/914/75420/artclView.do 2020-02-04 13:44:15.24 남유란 재학생, 복학생 등록 및 학자금대출(한국장학재단) 안내 1. 재학생, 복학생 등록 안내 가.재학생 등록기간: 2.24.(월)~2.27.(목) 1) 고지서 출력기간: 2.19.(수) 09:00 ~2.27.(목) 16:002) 고지서 출력방법: [바로가기] 3) 수납처: 부산은행, 농협은행(지역농협 포함) 전국 각 지점 - 가상계좌 이용 가능(가상계좌는 학생별 고유번호이므로 송금자명과 관계없이 수납가능) - 고지서가 없는 경우 수납은행 창구에서 이름, 학번 제시 후 납부 가능합니다. - 비자발급 등 부득이한 사유로 등록 2020학년도 1학기 등록 안내 /bbs/mba/914/75162/artclView.do 2020-01-22 14:33:06.86 남유란 1. 등록기간 가. 납부기간: 2020. 2. 24.(월) ~ 2. 27.(목) 나. 납부은행 : 부산(가상계좌), 농협(가상계좌), BC카드(부산은행) ※ 복학생은 등록기간 이전 복학처리 필수 2. 등록금 고지서 출력 가. 출력기간 : 2020. 2. 19.(수) ~ 2. 27.(목) 나. 출력방법 : 동아대학교 홈페이지→학사안내→등록(등록·장학내역조회)→로그인 3. 장학금(면학, 본교 교직원본인 및 가족, 동아의료원재직자) 지급은 등록금고지서에서 확인 가능하며, 2020-1학기 등 2020학년도 제1학기 휴학·복학 및 재입학 신청기간 안내 /bbs/mba/914/75126/artclView.do 2020-01-22 13:43:08.08 남유란 2020학년도 제1학기 휴학·복학 및 재입학 신청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휴학기간 가. 미등록휴학 : 2019. 12. 23.(월) ~ 2020. 2. 29.(토) 나. 등록휴학 : 등록금 납부 다음날 ~ 2020. 6. 13.(토) 다. 휴학기간 연장(2020-1학기 복학예정자) : 2020. 1. 20.(월) ~ 2020. 2. 29.(토) 라. 육아휴학 : 등록금 납부 다음날 ~ 2020. 6. 4.(목) 2. 복학기간 : 2020. 1. 20.(월) ~ 3. 1.(일) 3. 재입학기간 : 2020. 1 2020학년도 경영대학원 석사학위과정 합격자 고지서 출력 /bbs/mba/914/74468/artclView.do 2019-12-31 14:07:39.637 탈퇴회원 2020학년도 경영대학원 석사학위과정 합격자 고지서 출력 [합격자 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비밀번호는 생년월일(6자리) + 휴대폰번호 뒤4자리 총 10자리 숫자로 되어 있습니다. 1. 고지서 출력기간: 2019.12.30.(월) ~ 2020.01.08.(수)2. 등록금 납부: 2020.01.06.(월) ~ 08.(수) (문의) 경영대학원 행정지원실 051-200-8412~3 2020학년도 경영대학원 석사학위과정 일반전형합격자 발표 /bbs/mba/914/74333/artclView.do 2019-12-26 14:08:59.017 탈퇴회원 2020학년도 경영대학원 석사학위과정 일반전형합격자 조회 [합격자조회] ▶바로가기 ※합격자 조회: 2019.12.26.(목) 14:00부터 가능합니다. 비밀번호는 생년월일(6자리) + 휴대폰번호 뒤4자리 총 10자리 숫자로 되어 있습니다. (문의) 경영대학원 행정지원실 051-200-8412~3 2019학년도 2학기 강의평가 및 학업성적 공시기간 안내 /bbs/mba/914/74332/artclView.do 2019-12-26 13:55:40.54 남유란 2019학년도 2학기 강의평가 및 학업성적 공시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강의평가 후 성적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강의평가 기간 : 2019. 12. 16.(월) 09:00 ~ 2020. 1. 6.(월) 23:50 2. 성적공시, 정정기간 : 2019. 12. 31.(화) 10:00 ~ 2020. 1. 6.(월) 14:00 3. 성적 확정 : 2020. 1. 7.(화) 14:00 이후 4. 강의평가 및 성적열람 방법 동아대학교 홈페이지→학생정보서비스→성적→강의평가→성적입력조회 ☞ 강의 동아대 MBA 석사총동문회 송년의 밤 초대 /bbs/mba/914/73617/artclView.do 2019-11-26 13:31:32.907 남유란 ♠동아대MBA 석사총동문회 "송년의 밤"에 초대합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즈음에 동문 선,후배가 한자리에 모여 2019년도결실을 맺고 동문간 뜻깊고 소중한 자리를 아래와 같이 준비하여초대하오니 꼭 참석하시어 소중한 자리로 빛내 주시길 바랍니다. -아 래- ⊙ 일시 : 2019년 12월 19일(목요일) 18:30~⊙ 장소 : 해운대 아르피나호텔 2층⊙ 참가대상 : 동아대MBA 석사동문 총동문회장 : 조 윤 설(41기)수석부회장 : 강 호 철(42기)상임부회장 : 성 기 인(43기) ⊙ 문의:사무총장 김 주 중(41기)☎010-5 2020학년도 경영대학원 석사학위과정 특별전형합격자 발표 /bbs/mba/914/73526/artclView.do 2019-11-22 13:46:08.093 탈퇴회원 2020학년도 경영대학원 석사학위과정 특별전형합격자 조회 [합격자조회] ▶바로가기 ※합격자 조회: 2019.11.22.(금) 14:00부터 가능합니다. 비밀번호는 생년월일(6자리) + 휴대폰번호 뒤4자리 총 10자리 숫자로 되어 있습니다. (문의) 경영대학원 행정지원실 051-200-8412~3 석사학위과정 지도교수 승낙서 와 연구계획서 제출 안내 (4학기 차) /bbs/mba/914/71566/artclView.do 2019-10-08 13:52:39.463 탈퇴회원 석사학위과정 '지도교수 승낙서' 와 '연구계획서' 제출 안내 1. 대 상 : 2학년 (4학기 차 ) 재학생 2. 제출기간 : 2019. 10. 08.(화) ~ 10. 17.(목) 3. 제출서류 가 . 논 문 : 지도교수 승낙서 , 논문 연구계획서 나 . 무논문 : 지도교수 승낙서 , 연구보고서 연구계획서 2019학년도 2학기 논문 일정 안내 /bbs/mba/914/71562/artclView.do 2019-10-08 13:40:55.563 탈퇴회원 1. 논문 제출 대상 가. 논문학위과정 5학기 재학생(학기초과자 포함) 중 논문 제출자격의 요건을 충족한 자 나. 금번 학기에 논문 제출을 희망하는 연구등록생 2. 논문 제출 자격(대학원 학위청구논문에 관한 규정 제4조) 가. 수료에 필요한 교과학점(교과목 24학점)을 이수하고, 5회 이상 정규등록을 필한 사람 나. 해당 보충과목 학점을 취득한 사람 다. 논문계획 발표 및 한 학기 이상 지도교수의 지도를 받아 그 추천을 받은 사람 라. 외국어시험과 종합시험에 합격한 사람 3. 논문 관련 일정: 첨부파일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