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게시판 2.0 D:/homepage/JWIZARD_7.0.0/sites/mba/ ko 2018학년도 석사학위과정 특별전형 합격자 발표 및 등록 안내 /bbs/mba/914/45962/artclView.do 2017-11-23 15:00:13.647 허형지 2018학년도 경영대학원 석사학위과정 특별전형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등록 절차 등에 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기간 내에 제반 절차를완료하시기 바랍니다.기타 문의사항에 대하여는 경영대학원 행정지원실(☎ 200-8412~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 안내 1. 등록금 납부기간 :2018. 1. 2.(화) ~ 1. 5.(금) ※등록금납입고지서는 2017.12.29.(금), 09:00부터 출력 가능 2. 등록금 납 부 처 :부산은행(가상계좌 포함) 전 지점 ※가상계좌 2017 동문초청 명사특강 안내 /bbs/mba/914/45537/artclView.do 2017-11-10 16:07:59.6 허형지 2017 ‘동문초청 명사 특강’ 안내 당일 수업은 특강으로 대신하며(출석체크), MBA 및 AMP과정 재학생과 졸업생 여러분의 많은 참석 바랍니다. 1. 일 시 : 2017. 11. 14.(화) 오후 6시 2. 연 사 : 박승준 (인천대학교 중어중문학과 초빙교수) 3. 연 제 : '중국 19차 당대회와 향후 5년간 중국의 정치 ·경제 전망‘ 4. 장 소 : 동아대학교 부민캠퍼스 다우홀 (국제관2층) ※ 국제관 지하1층 교직원식당에서 식사 후 특강이 진행되므로 시간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전공 및 논문 ㆍ 무논문 학위과정 신청 안내(2학기 차) /bbs/mba/914/45331/artclView.do 2017-11-06 10:47:11.433 허형지 전공 및 논문 ㆍ 무논문 학위과정 신청 안내 1. 대 상 : 석사학위과정 1 학년 재학생 (2 학기 차) 2. 신청기간 : 2017. 11. 14.(화) ~ 11. 23.(목) 3. 제출서류 : 전공 및 학위과정 신청서 4. 제 출 처 : 경영대학원 행정지원실 5. 유의사항 가 . 2학년 (3,4 학기 차) 에는 전공과목을 수강하여야 하며 , 학위기에 전공명이 명기됨. 나 . 전공 변경 (최종) 은1회에 한하여 2018년 3월에 변경 가능하며, 다 . 논문 ㆍ 무논문 학위과정 변경 (최종) 은 1회에 한하여 2018년 2017-2학기 논문 및 연구보고서 구비서류 제출 안내 /bbs/mba/914/45118/artclView.do 2017-10-26 13:47:26.493 허형지 2017-2학기 논문 및 연구보고서 구비서류제출 안내 2017학년도 2학기 (2017학년도 전기) 석사학위청구 논문 및 연구보고서 구비서류를 다음과 같이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구비서류 제출기간 : 2017. 11. 6.(월) ~ 9.(목) 가. 논문 ⑴ 논문 심사요구서 1부. (행정지원실 제출) ⑵ 논문 지도교수 추천서 1부. (지도교수 싸인받아 행정지원실 제출) ⑶ 연구윤리서약서 1부. (지도교수 싸인받아 행정지원실 제출) ⑷ 논문 심사비 : 100,000원 (행정지원실 제 2017-2학기 가족장학금 및 희망장학금 신청 안내 /bbs/mba/914/44841/artclView.do 2017-10-16 15:16:40.42 허형지 2017-2학기 가족장학금 및 희망장학금 신청 안내 * 신청기간 : 2017. 10. 16.(월) ~ 10. 26.(목) 가족장학금 1. 신청대상 : 우리 대학교에 2명 이상의 가족이 재학중인 자 2. 장학금액 : 수업료의 50% 3. 제출서류 가. 가족장학금 신청서 (첨부파일) 나. 재학증명서 (가족) 다. 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라. 본인명의의 통장사본 희망장학금 1. 장학금액 및 선발인원 : 수업료의 20%, 1명 2. 선발대상 : 신청자 중 경제소득이 낮은 자 가. 석사학위과정 지도교수 승낙서 와 연구계획서 제출 안내 (4학기 차) /bbs/mba/914/44362/artclView.do 2017-09-19 14:00:18.07 허형지 석사학위과정 '지도교수 승낙서' 와 '연구계획서' 제출 안내 1. 대 상 : 2학년 (4학기 차 ) 재학생 2. 제출기간 : 2017. 10. 10.(화) ~ 10. 19.(목) 3. 제출서류 가 . 논 문 : 지도교수 승낙서 , 논문 연구계획서 나 . 무논문 : 지도교수 승낙서 , 연구보고서 연구계획서 연구윤리교육 온라인 수강 안내(논문제출대상)-수정 /bbs/mba/914/43988/artclView.do 2017-09-05 13:16:02.573 허형지 2017학년도 전기 (2018년 2월 졸업 ) 학위 청구논문 제출자의 연구윤리교육 온라인 수강을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 , 학위청구논문 제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1. 방법: 경영대학원 홈페이지 → ‘Copy Killer 대학원 논문표절검사 ’ → ‘연구윤리 교육포털 Copy Killer Edu ’ → 온라인 강의 중 "표절 예방 필수코스 카피킬러 활용법" 수강 → 수강 후 '수강확인서 ’출력 · 제출 2. 논문표절검사 및 사용방법 문의 : 카피킬러 1588-9784 유의사항 1. 2017-2학기 연구보고서 일정 안내 /bbs/mba/914/43847/artclView.do 2017-08-31 16:09:50.93 허형지 2017학년도 제2학기 연구보고서 일정 안내 1. 연구보고서 제출 대상 무논문학위과정 5,6학기 재학생 중 연구보고서 제출자격의 요건을 충족한 사람 2. 연구보고서 제출 자격(대학원 학위청구논문에 관한 규정 제4조) 가. 수료에 필요한 교과학점을 이수하고, 5회 이상 정규등록을 필한 사람 나. 해당 보충과목 학점을 취득한 사람 다. 외국어시험과 종합시험에 합격한 사람 3. 연구보고서 관련 일정구 분연구보고서 일정비 고심사용 연구보고서 제출 2017.11.6.(월) ~ 9.(목) * 지도교 2017-2학기 논문 일정 안내- 수정 /bbs/mba/914/43845/artclView.do 2017-08-31 16:07:04.63 허형지 2017학년도 제2학기 논문 일정 안내 1. 논문 제출 대상 가. 논문학위과정 5학기 재학생(학기초과자 포함) 중 논문 제출자격의 요건을 충족한 자 나. 금번 학기에 논문 제출을 희망하는 연구등록생 2. 논문 제출 자격(대학원 학위청구논문에 관한 규정 제4조) 가. 수료에 필요한 교과학점(교과목 24학점)을 이수하고, 5회 이상 정규등록을 필한 사람 나. 해당 보충과목 학점을 취득한 사람 다. 논문계획 발표 및 한 학기 이상 지도교수의 지도를 받아 그 추천을 받은 사람 라. 외국어시험과 종 논문 ㆍ 무논문 학위과정 변경 기간 안내 (4학기 대상) /bbs/mba/914/43559/artclView.do 2017-08-28 14:24:32.3 허형지 논문 ㆍ 무논문 학위과정 변경 (최종) 기간 안내 1. 대 상 : 2학년 (4학기) 재학생 2. 신청기간 : 2017. 9. 5.(화) ~ 9. 7.(목) 3. 제출서류 : 학위과정 변경신청서(첨부 파일) 4. 제 출 처 : 경영대학원 행정지원실 유의사항 : 2017. 9. 7.(목) 이후에는 변경이 불가하오니 신청기간을 엄수하시기 바랍니다. 2017-2학기 외국어 및 종합시험 안내 /bbs/mba/914/43470/artclView.do 2017-08-25 12:58:50.74 허형지 2017학년도 제2학기 외국어 및 종합시험 안내 1. 원서 접수기간 : 2017. 9. 5.( 화 ) ~ 9. 7.(목 ) ※ 지원서에 증명사진 (3X4 ) 2장 부착하여 제출 2. 원서 접수처 : 경영대학원 행정지원실 (BA-0901) 3. 시험일시 및 장소 가 . 일 자 : 2017. 9. 21.( 목 ) 나 . 장 소 : 외국어시험 BB-0901( 경영대학 9 층 ) 종합시험 BB-0806( 경영대학 8 층 ) / BA-0907 ( 사회대학 9 층 ) 2017-2학기 연구등록 기간 안내 /bbs/mba/914/43398/artclView.do 2017-08-23 13:40:06.457 허형지 2017학년도 2학기 연구등록 기간 안내 1. 대 상 : 석사학위과정 청구논문 제출자격을 갖춘 수료생 중 연구등록 미필자 ※ 각 학위과정을 수료하고 학위를 취득하지 못한 자는 학위를 청구하고자 하는 학기초에 1 회에 한하여 소정의 연구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함 ( 대학원학칙 제 30 조 ) 2. 신청기간 : 2017.8.28.(월) ~ 8.29.(화) 3. 고지서 발급 및 연구등록금 납부기간 : 2017.9.4.(월) ~ 9.6.(수) 16:00까지 4. 수 납 처 : 전국소재 부산은행 각 지점 ( 가 2017-2학기 차량출입증 신청 안내 /bbs/mba/914/43297/artclView.do 2017-08-17 14:16:27.25 허형지 2017학년도 2학기 차량출입증 신청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1. 신청기간: 2017.8.21.(월) ~ 8.31.(목) (11일간) 2. 신청방법 (온라인신청) 학교 홈페이지 → 온라인서비스 → 차량출입증 신청 → 차량출입증 인터넷 발급신청 (출력) → 구비서류와 함께 행정지원실로 제출 (8.31.목요일 까지, FAX 200-8415) 3. 발급대상 : 차량소유주가 본인 또는 배우자 , 부모 명의일 경우만 발급 4. 주차요금 : 40,000 원 (온라인 전자결제) 5. 사용기간 : 2017.9.1 보충과목 (SDU) 2017-2학기 수강안내 /bbs/mba/914/43199/artclView.do 2017-08-11 16:24:30.983 허형지 보충과목 수강 대상자는 반드시 수강신청기간에 수강신청 후 수강신청확인서를 8.18.(금)까지 행정지원실(FAX 200-8415)로 제출바랍니다. 1. 수간신청기간: 8.14.(월) ~ 8.18.(금) 2. 수간안내: 첨부파일 참고(반드시 출석인정기간을 확인) 2017-2학기 등록일정 안내 /bbs/mba/914/43019/artclView.do 2017-08-07 15:27:23.987 허형지 2017학년도 2학기 등록일정 안내 1. 등록기간 가. 납부기간: 2017. 8. 22.(화) ~ 8. 25.(금) 나. 납부은행 : 부산(가상계좌 포함), 하나, 농협, 국민, 우리, 부산BC카드 2. 등록금 고지서 출력 가. 출력기간 : 2017. 8. 16.(수) ~ 8. 25.(금) 나. 출력방법 : 동아대학교 홈페이지→등록(등록·장학내역조회)→로그인 3. 장학금(면학, 본교 교직원본인 및 가족, 동아의료원재직자, 공무원) 지급은 등록금고지서에서 확인 가능하며, 2017-2학 2017-2학기 수강신청 안내 /bbs/mba/914/42981/artclView.do 2017-08-07 11:06:28.777 허형지 2017학년도 제2학기 수강신청 안내 1. 수강신청 기간 : 2017. 8. 14.(월) ~ 8. 18.(금)까지 2. 수강신청 방법 : 학교 홈페이지→ 학사안내→ 수업: 수강신청 및 수강정정→ 대학원 수강신청 로그인 3. 수강신청 정정기간 : 2017. 9. 5.(화) ~ 9. 7.(목)까지 ※수강신청 후 수강신청확인서를 출력, 본인 서명하여 2017. 9. 7.(목)까지 경영대학원 행정지원실에 제출하여야 함.(FAX 200-8415) 4. 수강신청 교과목 (첨부파일 참고) 가. 2학년 : 본인 전 2017-2학기 휴.복학 및 재입학 신청기간 안내 /bbs/mba/914/42772/artclView.do 2017-07-17 11:11:59.88 허형지 2017학년도 제2학기 휴.복학 및 재입학 신청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복 학 기 간 : 2017. 8. 1.(화) ~ 9. 1.(금) 2. 재입학 기간 : 1차 - 2017. 8. 7.(월) ~ 8. 11.(금) 2차 - 2017. 8. 30(수) ~ 9. 4.(월) 3. 휴학기간 가. 미등록휴학 : 2017. 6. 21.(수) ~ 8. 31.(목) 나. 휴학기간 연장 : 2017. 8. 1.(화) ~ 8.31.(목) 4. 신청방법 : 경영대학원 행 2016학년도 후기(2017-1) 경영대학원 석사학위과정 학위수여식 안내 /bbs/mba/914/42757/artclView.do 2017-07-14 13:41:40.45 허형지 2016학년도 후기 경영대학원 석사학위과정 학위수여식 안내 1. 일시 : 2017. 8. 17.(목) 11:00 2. 장소: 부민캠퍼스 다우홀 (국제관 2층) 3. 학위가운 대여 및 반납: 2017.8.17.(목) 10:00~12:30 (가운은 반드시 당일 반납하셔야 합니다.) 4. 학위가운 대여료: 5,000원(원우회 일괄 부담) 5. 학위가운 대여장소: 국제관 2층 다우홀 옆 '학위가운 배부처' 6. 참고사항 가. 학위수여자는 학위가운을 착용하고 행사 개시 20분 전까지 식장 지정좌석(첨부파일)에 하계방학 단축근무 실시 안내 /bbs/mba/914/10449/artclView.do 2017-06-16 10:17:40.917 허형지 2017학년도 하계방학 중 단축근무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기간: 2017.6.28.(수) ∼ 8.24.(목)◎ 근무 시간: 10:00 ∼ 15:00 *도서관 및 정보처리교육실 개방시간 : 첨부파일 참조 2017-1학기 강의평가 및 학업성적 열람 안내 /bbs/mba/914/10446/artclView.do 2017-06-16 09:53:55.74 허형지 2017-1학기 강의평가 및 학업성적 열람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강의평가 후 성적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단, 강의평가 미참여시 성적조회 불가) 1. 강의평가 기간 : 2017. 6. 14(수) 09:00 ~ 2017. 7. 4(화) 23:50 2. 성적 입력기간(담당 교원) : 2017. 6. 21(수) ~ 6. 27(화) 3. 성적공시, 정정기간 : 2017. 6. 28(수) ~ 2017. 7. 4(화) 성적열람 및 이의신청 가능 4. 성적확정 : 2017. 7. 5(수) 14:00 성적확정 후 정정 불가능 5. 강의 2017학년도 폭력예방교육 의무 이수 안내 /bbs/mba/914/10445/artclView.do 2017-06-16 09:47:17.66 허형지 재학생의 건전한 성의식 함양과 폭력예방에 대한 바람직한 의식 제고를 위하여 여성가족부 권장 콘텐츠를 활용한 폭력예방교육 과정을 마련하였습니다 . 대학의 폭력예방교육은 법정의무교육으로 대학원생 모두 연 1 회 이상 교육을 이수할 의무가 있으므로 다음 내용을 참고하여 모두 교육을 이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 관련 근거법 - 성폭력방지 및 피해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 5 조 - 가정폭력방지 및 피해자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4 조의 3 2. 이수과목 : 성폭력 예방교육 및 가정폭력 예방교육 3. 대상 : 대학원생 전원 4. 이수방 2016학년도 후기 학위논문파일 도서관 제출 안내 /bbs/mba/914/10043/artclView.do 2017-06-07 12:46:33.37 허형지 2016학년도 후기 ‘학위논문파일’ 제출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학위 수여 예정자들은 기한 내 파일을 제출 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 교육부 ‘대학 생산 지식자원 원문디지털구축 dCollection 사업’) 1. 파일 제출 안내 가. 기 간: 2017. 6. 14. (수) ~ 2017. 7. 6. (목) 나. 방 법: 최종 인쇄본과 동일한 논문 파일 1부를 ‘동아대학교 dCollection’ 사이트‘에 직접 업로드 2016학년도 후기 연구보고서 완성본 제출 안내 /bbs/mba/914/9880/artclView.do 2017-05-31 15:39:47.473 허형지 2016학년도 후기(2017-1학기) 석사학위 연구보고서 본 심사에 통과한 학생은 경영대학원의 '연구보고서 작성 지침 및 예시' 를 참고하여 다음과 같이 연구보고서 인쇄본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 제출 기간 : 2017. 6. 19.(월) ~ 21.(수) 16:00까지 2. 제 출 처 : 경영대학원 행정지원실 (BA-0901) 3. 제출서류 : 가 . 연구보고서 완성본 2부 나 . 설문지 (공지사항 참조) 4. 참고사항 가 . 앞표지 및 등표지에는 2016학년도로 표기하고 , 속표지에는 2017년 6월로 표 2016학년도 후기 논문 완성본 제출 안내 /bbs/mba/914/9879/artclView.do 2017-05-31 15:35:46.037 허형지 2016학년도 후기(2017-1학기) 석사학위 청구논문 본 심사에 통과한 재학생은 경영대학원의 '학위논문 작성 지침 및 예시' 를 참고하여 논문을 체제 및 규격에 맞도록 완성하여 다음과 같이 인쇄본 제출 및 학위논문시스템에 직접 파일을 업로드하시기 바랍니다. 1. 제출 기간 : 2017. 6. 19.(월) ~ 21.(수) 16:00 까지 2. 제출서류 : 논문 완성본 7부 가 . 본교 도서관 학술정보지원과 : 승학캠퍼스 한림도서관 2 층 (로비층 , S10-0207 호) (1) 논문파일 업로드: 본교 도서관 홈 2017학년도 석사학위과정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bbs/mba/914/9872/artclView.do 2017-05-31 13:47:33.86 허형지 2017학년도 석사학위과정 「한마음 체육대회」를 다음과 같이 개최하오니많은 참석 바랍니다. 1. 일시: 2017. 6. 3.(토) 10:00~2. 장소: 승학캠퍼스 실내 체육관 3. 주최: 경영대학원 석사학위과정 원우회 2017학년도 8월 석사학위취득자 통계 설문지 제출 안내 /bbs/mba/914/9453/artclView.do 2017-05-18 11:50:45.753 허형지 2017학년도 1학기 석사학위취득자 통계 설문지 제출 안내 교육부 대학학사제도과 -5118(2017. 5.15.) 와 관련, 2017년도 8월 석사학위 취득자에 통계 조사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설문지를 논문 또는 연구보고서 제출시 함께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 조사대상 : 2017년도 8월 석사학위 취득자 전원 2 . 조사방법 : 오프라인 or 온라인 설문조사 (택1)3 . 작성방법 및 제출 방법 가. 오프라인 조사 - 조사지 작성 후 제출(첨부파일 다운) 나. 온라인 조사 - ‘ 온라인 설문 완료증 2017-1학기 논문 및 연구보고서 구비서류 제출 안내 /bbs/mba/914/8966/artclView.do 2017-05-04 16:04:50.897 허형지 2017-1학기 논문 및 연구보고서 구비서류제출 안내 2017학년도 1학기 (2016학년도 후기) 석사학위청구 논문 및 연구보고서 구비서류를 다음과 같이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구비서류 제출기간 : 2017. 5.10.(수) ~ 16.(화) 가. 논문 ⑴ 논문 심사요구서 1부. (행정지원실 제출) ⑵ 논문 지도교수 추천서 1부. (지도교수 싸인받아 행정지원실 제출) ⑶ 연구윤리서약서 1부. (지도교수 싸인받아 행정지원실 제출) ⑷ 논문 심사비 : 1 대통령선거일 공휴일로 인한 보강일 지정(기말시험 일정 변경) /bbs/mba/914/8922/artclView.do 2017-05-02 10:03:00.867 허형지 대통령선거일이 공휴일로 지정됨으로 인하여 보강일이 확정되어 주요 후속일정이 변경됨을 안내합니다.1. 공휴일 휴강에 따른 지정보강일공 휴 일지정보강일2017.3.1.(수)삼일절2017.6. 7.(수)2017.5.3.(수)석가탄신일2017.6. 8.(목)2017.5.5.(금)어린이날2017.6. 9.(금)2017.5.9.(화)대통령선거일2017.6.13.(화)2017.6.6.(화)현충일2017.6.12.(월)2. 주요 후속일정 변경 안내(대통령선거 반영)주요 학사일정변경 전변경 후기말시험2017.6.13.(화) ∼ 6.19.(월)2 2017년 창업선도대학 육성사업 창업동아리 모집안내 /bbs/mba/914/8559/artclView.do 2017-04-18 19:13:16.0 최은영 동아대학교 창업지원단에서는 동남권 대학 내 우수한 아이템을 가진 대학(원)생 (예비)창업자의 사업화 지원으로 미래의 청년창업 유망주를 육성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창업동아리를 모집하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1. 선발목표 : 23팀 내외(교내 16팀, 연합 4팀, 글로벌 3팀) 2. 지원금액 가. 1차 지원 : 150만원(선정 팀 전원) 나. 2차 지원 : 350만원 이내(중간평가 후 차등 지원) 3. 모집개요 가. 모집기간 : 2017.04.05.(수) ~ 05.10.(수) 17:00 나. 신청자격 : 부산 51기 신입생 간담회 개최 안내 /bbs/mba/914/7987/artclView.do 2017-04-03 11:20:39.113 허형지 '51기 신입생 간담회' 개최 안내 ◈ 일시 : 2017. 4. 11.(화) 19:00 ◈ 장소 : 코모도 호텔 1층 그랜드볼룸 ◈ 주최 : 석사학위과정 51기 원우회 ◈ 후원 : 석사동문회 및 49기, 50기 원우회 ◈ 문의 : 51기 회장 홍철우 010-3884-5559 총무 차서연 010-5438-8835 (행사문의 : 손정완 010-7115-7755 ) 재학생 및 동문 여러분의 많은 참석으로 자리를 빛내주시길 바랍니다. 2017학년도 경영세미나 특강 안내 /bbs/mba/914/7983/artclView.do 2017-04-03 10:54:32.723 허형지 2017학년도 ‘경영세미나 - 특강’ 안내 당일 수업은 특강으로 대신하며(출석체크), MBA 및 AMP과정 재학생과 졸업생 여러분의 많은 참석 바랍니다. 1. 일 시 : 2017. 4. 13.(목) 오후 6시 30분 2. 연 사 : 이면우 (UNIST 석좌교수) 3. 연 제 : '고부가제품(High Touch Product) 개발‘ 4. 장 소 : 코모도호텔 1층 그랜드볼룸 ※ 특강에 집중하고자 식사 후 진행이 되므로 시간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2017-1학기 가족장학금 및 희망장학금 신청 안내 /bbs/mba/914/7839/artclView.do 2017-03-27 10:14:52.31 허형지 2017-1학기 가족장학금 및 희망장학금 신청 안내 * 신청기간 : 2017. 4. 3.(월) ~ 4. 6.(목) 가족장학금 1. 신청대상 : 우리 대학교에 2명 이상의 가족이 재학중인 자 2. 장학금액 : 수업료의 50% 3. 제출서류 가. 가족장학금 신청서 ( 첨부파일 ) 나. 재학증명서 ( 가족 ) 다. 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라. 본인명의의 통장사본 희망장학금 1. 장학금액 및 선발인원 : 수업료의 20%, 2명 2. 선발대상 : 신청자 중 경제소득이 낮은 자 가. 2017-1학기 연구보고서 일정 안내 /bbs/mba/914/7626/artclView.do 2017-03-17 16:16:39.507 허형지 2017학년도 제1학기 연구보고서 일정 안내 1. 연구보고서 제출 대상 무논문학위과정 5학기 재학생 중 연구보고서 제출자격의 요건을 충족한 사람 2. 연구보고서 제출 자격(대학원 학위청구논문에 관한 규정 제4조) 가. 수료에 필요한 교과학점을 이수하고, 5회 이상 정규등록을 필한 사람 나. 해당 보충과목 학점을 취득한 사람 다. 외국어시험과 종합시험에 합격한 사람 3. 연구보고서 관련 일정구 분연구보고서 일정비 고심사용 연구보고서 제출 2017.5.8.(월) ~ 12.(금)* 2017-1학기 논문 일정 안내 /bbs/mba/914/7625/artclView.do 2017-03-17 16:13:43.917 허형지 2017학년도 제1학기 논문 일정 안내 1. 논문 제출 대상 가. 논문학위과정 5학기 재학생(학기초과자 포함) 중 논문 제출자격의 요건을 충족한 자 나. 금번 학기에 논문 제출을 희망하는 연구등록생 2. 논문 제출 자격(대학원 학위청구논문에 관한 규정 제4조) 가. 수료에 필요한 교과학점(교과목 24학점)을 이수하고, 5회 이상 정규등록을 필한 사람 나. 해당 보충과목 학점을 취득한 사람 다. 논문계획 발표 및 한 학기 이상 지도교수의 지도를 받아 그 추천을 받은 사람 모바일 학생증 시행 안내 /bbs/mba/914/7135/artclView.do 2017-03-03 15:48:44.69 허형지 * 모바일 학생증이란?기존 플라스틱카드로 발급하던 학생증을 모바일로 발급 및 이용할 수 있게 만든 학생증입니다.발급 비용이 발생하지 않으며, 따로 학생증을 챙기지 않아도 스마트폰만 소지하고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활용이 가능합니다. 1. 대상: 동아대학교 재학 중인 학부생 및 대학원생(휴학생 사용 가능) 2. 오픈 일정 - 2017학년도 1학기 -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등을 통해 안내 예정 3. 발급방법 동아대학교 홈페이지 학생정보 내 본인 사진 등록 필수! (미등록시 모바일 학생증 발급 불가) - 안드로이드 “ 전공변경신청 안내(3학기) /bbs/mba/914/7131/artclView.do 2017-03-03 15:33:46.51 허형지 전공변경을 희망하는 3학기 재학생은 다음과 같이 기간 엄수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1. 대상: 3학기 재학생2. 기간: 2017.3.7.(화) ~ 3.9.(목)*기간이후 접수 불가 2016학년도 후기(2017년 8월졸업) 학위청구논문 제출서류 중 신설항목 안내 /bbs/mba/914/7126/artclView.do 2017-03-03 15:02:14.807 허형지 2016 학년도 후기 (2017 년 8 월 졸업 ) 학위 청구논문 제출서류중 신설 항목을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 , 학위청구논문 제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1. 방법: 맨 처음의 "카피킬러 활용법 강의" 선택(첨부파일) 2. 매월 첫째주 수요일 오후 3시에 신청가능하며, 월 100명 최대 인원 신청 가능하오니 미리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 이번 달은 3/8(수), 3시 에 강의 예정입니다.]구분 유의사항 ( 신설 ) 연구윤리교육이수증 (서식1참조) 필수사항 ? 경영대학원 홈페이지 → ‘Copy 2017학년도 석사학위과정 신입생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 안내 /bbs/mba/914/6928/artclView.do 2017-02-24 16:32:37.223 허형지 2017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 안내 ◎ 일시 : 2017. 3. 2.(목) 18:00 - 1부 -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 - 2부 - 신입생 환영회(원우회 주관) ◎ 장 소 : 코모도호텔 1층 그랜드볼룸 ◎ 기 타 1.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 행사로 수업 대체합니다. 2. 1학년 수강신청 방법에 관한 사항은 당일 오리엔테이션에서 안내 할 예정입니다. 3. ‘졸업증명서’ 및 미제출한 서류는 행사 참석 시 반드시 제출할 수 있도록 협조바랍니다. 4. 연락처 및 주소 등 변동사항이 있는 학사 안내 방법(SMS발송) 변경 안내 /bbs/mba/914/6817/artclView.do 2017-02-22 13:29:32.86 최은영 우리대학의 문자발송비용 절감을 위해 문자전송시스템(SMS)으로 발송해 드렸던 학사 일정의 안내 방법이 모바일 PUSH 발송으로 변경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아래와 같이 모바일 PUSH, 대량메일 및 문자 수신을 위한 동아대알림이 앱을 설치하기 바랍니다. 1. 시행일 : 2017년 3월 1일부터 2. 요청사항 : 앱설치 사용자에게만 학과 메세지가 전송되며 미설치 사용자에게는 해당 내용이 이메일로 전송되므로 학생분들은 문자 수신을 위해 동아대알리미(앱)을 반드시 설치 바람3. 설치방법 : 구글 P 2017학년도 경영대학원 추가모집 합격자 발표 및 등록 안내 /bbs/mba/914/6735/artclView.do 2017-02-17 13:30:39.8 허형지 2017학년도 동아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학위과정 추가모집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등록 절차 등에 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기간 내에 제반 절차를 완료하시기 바랍니다.기타 문의사항에 대하여는 경영대학원 행정지원실(☎ 200-8412~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 안내 1. 등록금 납부기간 : 2017. 2. 20.(월) 09:00 ~ 2. 21.(화) 16:00 ※등록금납입고지서는 2017.2.17.(금), 14:00부터 출력이 가능합니다. 2. 등록금 납 부 처 : 2017-1학기 차량출입증 신청 안내 /bbs/mba/914/6687/artclView.do 2017-02-15 14:04:26.783 최은영 2017학년도 1학기 차량출입증 신청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1. 신청기간: 2017.2.15.(수) ~ 2.28.(화) (14일간)2. 신청방법 (온라인신청) 학교 홈페이지 → 온라인서비스 → 차량출입증 신청 → 차량출입증 인터넷 발급신청 (출력) → 구비서류와 함께 행정지원실로 제출 (2.28.화요일 까지, FAX 200-8415) 3. 발급대상 : 차량소유주가 본인 또는 배우자 , 부모 명의일 경우만 발급 4. 주차요금 : 40,000 원 (온라인 전자결제) 5. 기간 : 학기별로 수업이 있는 3월 2017-1학기 수강신청 안내 /bbs/mba/914/6548/artclView.do 2017-02-09 15:58:20.643 허형지 2017학년도 제1학기 수강신청 안내 1. 수강신청 기간 : 2017. 2. 13.(월) ~ 2. 17.(금)까지 2. 수강신청 방법 : 학교 홈페이지→ 학사안내→ 수업: 수강신청 및 수강정정→ 대학원 수강신청 로그인 3. 수강신청 정정기간 : 2017. 3. 2.(목) ~ 3. 9.(목)까지 ※수강신청 후 수강신청확인서를 출력, 본인 서명하여 2017. 3. 9.(목)까지 경영대학원 행정지원실에 제출하여야 함.(FAX 200-8415) 4. 수강신청 교과목 (첨부파일 참고) 가. 3학년 2017-1학기 등록일정 안내 /bbs/mba/914/6486/artclView.do 2017-02-08 17:06:11.563 허형지 2017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일정 안내 1. 등록기간 가. 납부기간: 2017. 2. 20.(월) ~ 2. 23.(목) 나. 납부처 : 부산은행(가상계좌 포함), 농협, 국민은행, 우리은행, 국민카드, 부산BC카드 2. 등록금 고지서 출력 가. 출력기간 : 2017. 2. 15.(수) ~ 2. 23.(목) 나. 출력방법 : 동아대학교 홈페이지→등록(등록·장학내역조회)→로그인 ☞ 등록금고지서 발급 바로가기 3. 장학금(면학, 본교 교직원본인 및 가 2016학년도 동계방학 중 집중휴무 안내 /bbs/mba/914/6235/artclView.do 2017-01-25 12:00:01.49 최은영 2016학년도 동계방학 중 집중휴무 실시 관련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연휴와 더불어 방학 중 에너지 절감 등을 위하여 우리대학에서 시행하는 집중휴무이므로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시행일 : 2017.1.26.(목) 및 31.(화)(설날 연휴 전·후 각각 하루) 2017학년도 제1학기 휴학·복학 및 재입학 신청기간 안내 /bbs/mba/914/6143/artclView.do 2017-01-18 15:37:55.233 허형지 2017학년도 제1학기 휴.복학 및 재입학 신청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복 학 기 간 : 2017. 2. 1.(수) ~ 3. 2.(목) 2. 재입학 기간 : 1차 - 2017. 2. 1.(수) ~ 2. 6.(월) 2차 - 2017. 2. 28(화) ~ 3. 6.(월) 3. 휴학기간 가. 미등록휴학 : 2016.12.22.(목) ~ 2017. 2. 28.(화) 나. 등록휴학 : 등록금 납부 다음날 ~ 3.31.(금) 다. 휴학기간 연장; 2017. 2017학년도 석사학위과정 일반전형 합격자 발표 및 등록 안내 /bbs/mba/914/5699/artclView.do 2016-12-29 10:53:52.96 허형지 2017학년도 동아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학위과정 (일반전형)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등록 절차 등에 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기간 내에 제반 절차를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에 대하여는 경영대학원 행정지원실(☎ 200-8412~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 안내 1. 등록금 납부기간 : 2017. 1. 2.(월) ~ 1. 6.(금) ※등록금납입고지서는 2016.12.29.(목), 14:00부터 출력이 가능합니다. 2. 등록금 납 부 처 : 부산 2017학년도 1학기 강의평가 및 학업성적 열람 안내 /bbs/mba/914/5697/artclView.do 2016-12-29 10:39:56.32 허형지 2017학년도 1학기 강의평가 및 학업성적 열람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강의평가 후 성적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강의평가 기간 : 2016.12.15.(목) 09:00 ~ 2017.1.4.(수) 23:50 2. 성적 입력기간 : 2016.12.22.(목) ~ 12.28.(수) 23:50 (학생 성적 열람 불가) 3. 성적공시 및 정정기간 : 2016.12.29.(목) ~ 2017.1.4.(수) 23:50 4. 성적 확정 : 2017. 1. 5.(목) 14:00이후 5. 강의평가 및 성적열람 방법 ( ☞ 강의평가 바로가기) 2016학년도 동계방학 단축근무 실시 안내 /bbs/mba/914/5414/artclView.do 2016-12-09 13:24:06.52 최은영 2016 학년도 동계방학 중 단축근무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기간 : 2016. 12. 29.(목) ~ 2017. 2. 21.(화) ◎ 근무 시간 : 10:00 ~ 15:00 *도서관 및 정보처리교육실 개방시간 : 첨부파일 참조 2017학년도 석사학위과정 특별전형 합격자 발표 및 등록 안내 /bbs/mba/914/5239/artclView.do 2016-12-05 10:09:32.14 허형지 2017학년도 석사학위과정 특별전형 합격자 발표 및 등록 안내 2017학년도 경영대학원 석사학위과정 특별전형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등록 절차 등에 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기간 내에 제반 절차를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에 대하여는 경영대학원 행정지원실(☎ 200-8412~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 안내 1. 등록금 납부기간 : 2017. 1. 2.(월) ~ 1. 6.(금) ※등록금납입고지서는 2016.12.30.(금), 09:00부 전공 및 논문.무논문 학위과정 신청 안내(1학년 2학기차) /bbs/mba/914/3643/artclView.do 2016-10-28 13:53:40.87 최은영 전공 및 논문 ㆍ 무논문 학위과정 신청 안내 1. 대 상 : 석사학위과정 1 학년 재학생 (2 학기 차) 2. 신청기간 : 2016. 11. 15.(화) ~ 11. 22.(화) 3. 제출서류 : 전공 및 학위과정 신청서 4. 제 출 처 : 경영대학원 행정지원실 5. 유의사항 가 . 2학년 (3,4 학기 차) 에는 전공과목을 수강하여야 하며 , 학위기에 전공명이 명기됨. 나 . 전공 변경 (최종) 은 1회에 한하여 2017년 3월에 변경 가능하며, 다 . 논문 ㆍ 무논문 학위과정 변경 (최종) 은 1회에 한하여 2017 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