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43847
작성일
2017.08.31
수정일
2017.08.31
작성자
허형지
조회수
56

2017-2학기 연구보고서 일정 안내

 

 

2017학년도 제2학기 연구보고서 일정 안내

 

 

1. 연구보고서 제출 대상

      무논문학위과정 5,6학기 재학생 중 연구보고서 제출자격의 요건을 충족한 사람

 

2. 연구보고서 제출 자격(대학원 학위청구논문에 관한 규정 제4)

      가. 수료에 필요한 교과학점을 이수하고, 5회 이상 정규등록을 필한 사람

      나. 해당 보충과목 학점을 취득한 사람

      다. 외국어시험과 종합시험에 합격한 사람

 

3. 연구보고서 관련 일정

구 분

연구보고서 일정

비 고

심사용 연구보고서 제출

 

2017.11.6.() ~ 9.()

 

* 지도교수님께 직접 제출

1. 심사용 연구보고서 1

 

* 행정지원실에 제출

2. 연구보고서 심사요구서 1

3. 연구윤리서약서 1(지도교수확인)

연구보고서 본심사 기간

 

2017.11.21.() ~ 24.()

 

* 전공별 자체 실시함.

연구보고서 평가 결과 제출

 

2017.12.1.()까지

 

* 전공에서 취합하여 행정지원실로 제출함.

연구보고서 완성본 제출

 

2017.12.27.() ~ 28.()

 

* 본인이 행정지원실에 직접 제출

(인쇄본 2)

- 규격: 4×6배판(190×260mm)

- 분량: 20쪽 이상

- 표지: 소프트카바 황색화일지

 

 

첨부파일